분류 전체보기 (119)
'13 travel (*・ω・)b (13)
'14 travel (*・ω・)b (14)
'15 travel (*・ω・)b (5)
'16 travel (*・ω・)b (60)
'17 travel (*・ω・)b (19)
'18 travel (*・ω・)b (2)
'19 travel (*・ω・)b (0)
'20 travel (*・ω・)b (0)
english (*・ω・) (6)
my story (・з・) (0)
ColorSwitch 00 01 02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태국 맛집을 검색하면 자주 등장하는 레스토랑 중 한 곳이다 (^ν^)



BTS 통러 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날 이곳을 찾아가려고 간게 아니라 

통러 쪽을 걷다 우연히 발견하고 갔던터라 가는 길을 모른다  (-“-メ) 


가는 방법은 구글 지도에 Audrey라고 검색하거나 

가는 길을 상세히 포스팅해둔 블로그를 참고하시길 ( ̄ー ̄;)  죄송




이집은 똠양꿍 피자랑 타이티 크레페 케이크가 유명하다고 해서 

일단 그 두개랑 새우가 든 누들, 창펀처럼 생긴 메뉴 하나를 시켰다 


크랩 스플레도 인기 메뉴라고 했는데  (똥얌꿍 피자 위에 있는 메뉴)

얘는 생긴건 이쁜데 맛은 넘 아니라는 의견이 많아서 주문하진 않았다 




매장 내부는 깔끔하고 좌석도 꽤 많았다 ( ̄▽ ̄)

현지인과 외국인 손님도 있었지만 블로그에 소개가 많이 되서 그런지 한국 손님들이 꽤 많았다 

손님이 총 7테이블이 있었는데 우리 포함 4테이블이 한국인 손님들이었다 



이게 바로 이집에서 유명한 디저트인 타이티 크레페 케이크 (Thai Tea Crepe Cake)

아~맛있다 이정도는 아니었다 ( ̄ー ̄;) 

그냥 먹을만한 정도 ( ̄ー ̄a) 


크레페 자체가 그렇게 맛있었던 것도 아니고 위에 부어져 나온 타이티 소스도 그닥 고급진 맛이 아니었다 

꼭 얘를 먹어볼 필요는 없는 듯 (* ̄ . ̄)a



이건 새우가 든 누들이었는데 메뉴판 사진을 안찍어 둔것 같다 ( ̄ー ̄;) 

얘는 맛있었다 ( ̄∇ ̄)づ 다시 간다면 또 시켜 먹을 것 같다 



이집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똠양꿍 피자 ٩(ˊᗜˋ*)٩ 

근데 크기가 생각보다 넘 작다  (-“-メ)  넘나 1인용이다 

어쩐지 가격이 넘 착하다했다 (ㅡ_ㅡ ~)


도우도 얇은 씬이라 그런지 양이 더 작게 느껴졌다  

근데 도우가 두꺼웠다면 맛이 덜했을 것 같다 (* ̄ . ̄)a 


맛있는 똠양꿍 스프를 뿌린듯한 맛이 나는데 초딩이 나의 입맛에는 딱 맞았다 

근데 사람에 따라 저렴한 맛이 나서 싫어할 수도 있을 듯 



아래 사진에 있는 메뉴는 청펀 비슷하게 생긴 랩인데 별로였다  (-“-メ) 

꼭 옆에 같이 나오는 소스를 곁들여 먹을 것!! 

같이 나오는 소스가 맛있어서 대충 소스 맛으로 커버 가능하다 



전체적으로 평을하면 지도로 길을 찾아서까지 

한번 더 가보고 싶다는 생각은 안든다 

나쁘진 않았지만 그냥 한번 갔다온걸로 괜찮은 곳인듯  ( ̄∇ ̄)づ 



articles
recent replies
recent trackbacks
notice
Admin : New post